"우리집 예쁜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 자랑하면 유모차랑 드라이기 선물 쏩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2월 06일

애니멀플래닛(왼) reddit, (오) 온라인 커뮤니티


이마트가 운영하는 몰리스펫샵이 우리집 예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면 경품을 주는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6일 이마트 몰리스펫샵은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경품을 주는 '혼자가 아닌 다정다감 친친샷 콘테스트 함께할개 심쿵했냥'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는데요.


참여방법은 이마트 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우리집 강아지 또는 고양이의 사진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답니다.


다만 응모자의 강아지나 고양이를 포함해 총 2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이 있어야 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만 응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몰리스펫샵은 고객 평가단 투표를 통해 선발된 총 53명에게 경품을 쏘는데요.


최다 득표자에게는 반려동물 유모차(1명)를 2위에게는 반려동물 드라이기(2명) 등의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또 나머지 50명에게는 몰리스펫샵 기프티콘 1만원권을 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이승우 이마트 몰리스 파트장은 "반려동물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라며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Kiki Tv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