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 할아버지 돌아가셔서 홀로 남겨진 심쿵이의 가족 되어주실 천사님 찾습니다"

애니멀뉴스팀
2019년 11월 2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annahs_shelter


주인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세상에 홀로 남겨진 강아지 심쿵이가 새 가족이 되어주실 분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정서고 있는 한나네보호소(hannahs_shelte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19일 홀로 남겨진 강아지 심쿵이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4살에서 5살로 추정되는 강아지 심쿵이는 주인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혼자 남겨지 시 보호소로 보내지려고 했다가 현재 한나네 보호소에서 임보 중인 강아지입니다.


하지만 오랜 보호소 생활 때문에 귀와 이빨 상태가 좋지 않아 한동안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annahs_shelter


보호소에서는 사랑이라고 불렸지만 한나네 보호소에서는 중복 이림이 있어 (심)쿵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다른 강아지 못지 않게 애교가 많은 심쿵이.


혹시 사진 속 강아지 심쿵이를 사랑과 관심으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애교 만점 덩어리인 강아지 심쿵이에 대한 입양 문의는 한나네보호소(@hannahs_shelter)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올바른 입양문화 정착과 구조된 아이들의 치료 등 동물보호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