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좋아하는 주당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완전 좋아할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9일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주변에 고양이를 좋아하면서도 술도 좋아하는 주당 친구가 있다면 선물로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고양이 전문 해외 온라인샵 더푸르샵(ThePurrShop)에서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주당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딱 좋은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를 판매 중에 있습니다.


색상은 크게 분홍, 노랑, 회색, 검정 4가지로 구성돼 있는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는 꾸덕꾸덕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을 하고 있는 병따개랍니다.


앙증맞은 크기로 제작된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는 손쉽게 세울 수 있도록 지지대가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디자인 때문인지 몰라도 마치 고양이가 직접 병뚜껑을 따주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특히 고양이를 좋아하면서도 술을 좋아하는 일명 주당 친구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현재 판매가는 12.97달러(한화 약 1만 5,142원)이라고 합니다.


혹시 주당 친구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시다고요?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병따개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발바닥 병따개'는 더푸르샵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