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글몽글+푹신푹신해 꼭 껴안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오는 '귀염뽀짝' 펭귄 쿠션 인형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9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구름을 만지는 것처럼 몽글몽글하면서도 폭신폭신한 촉감 때문에 껴안고만 있어도 세상 편안해 잠이 쏟아지는 쿠션 인형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귀여움이 폭발할 것만 같은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해외에서 판매 중인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 실물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을 꼬옥 감고 있는 펭귄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을 하고 있는 펭귄 쿠션 인형이 보이는데요. 이름 그대로 세상 모르게 곤히 자고 있군요.


다른 일반 봉제 인형과 달리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은 남다른 탄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아무리 안고 눌러도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을 품에 꼭 껴안고 있으면 마시멜로를 안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당연 깔고 앉았을 때도 엉덩이가 편안하겠네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크기는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으로 1만 6천원 안팎이라고 하니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 등에게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혹시 선물할 일이 있는데 무슨 선물할지 고민이시라고요? 그럼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 어떠신가요?!


현재 해외 사이트 등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는 '잠자는 펭귄 쿠션 인형'. 몽글몽글하면서도 푹신푹신한 펭귄의 매력에 한번 빠져봅시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