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 누워있던 친구의 갑작스런 죽음(?)에 큰 충격 받은 강아지의 '리얼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4일

애니멀플래닛tiktok_@overtime


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충격을 받고 그만 나라 잃은 표정을 짓고 있는 강아지의 표정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친구의 갑작스런 죽음에 충격받은 댕댕이'라는 제목으로 틱톡 과거 움짤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움짤에 따르면 상황은 이렇습니다. 바닥 위에 까만 털을 가진 강아지 한마리가 누워 있었습니다. 누가봐도 영락없는 강아지가 분명했죠.


애니멀플래닛tiktok_@overtime


그 순간 사람이 빗자루로 휙 쓸자 바닥에 누워있던 강아지는 맥없이 쓸려나가고 말았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알고보니 바닥에 누워있던 강아지는 진짜 강아지가 아니라 미용한 강아지의 털을 모아서 형상화한 가짜 강아지였던 것이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강아지는 그만 큰 충격을 받고 말았는데요. 빗자루로 휙 쓸었을 뿐인데 몸이 산산조각(?) 나버린 친구를 보고 충격과 함께 겁을 먹은 것이죠.


애니멀플래닛tiktok_@overtime


강아지는 입을 떡 벌리고 두 눈은 방향을 잃어버린 채 그 자리에서 얼음처럼 온몸이 굳어버리고 말았는데요.


흰자가 다 드러나 보일 정도로 충격을 받은 강아지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한편 이 움짤은 사실 서로 다른 영상을 짜집기해서 만든 합성 움짤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합성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실감나는건 저 뿐일까요. 친구이 갑작스런 죽음(?)에 나라 잃은 표정을 지은 강아지 움짤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