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뮤지션 앞에 나란히 앉아 경청하는 '뽀시래기 관객' 아기 냥이 4마리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2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i Hussein


길거리 한복판에서 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한 뮤지션 앞에 나란히 앉아서 경청하는 아기 고양이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3년 전인 지난 2016년 유튜브 채널에는 말레이시아의 한 거리에서 기타를 치던 뮤지션이 특별한 관객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열심히 기타를 치며 노래 부르는 뮤지션 앞에 아기 고양이 두마리가 조심스럽게 다가와 자리에 앉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i Hussein


아기 고양이들은 물끄러미 고개를 들어올려 노래 부르는 뮤지션을 빤히 쳐다봤는데요.


잠시후 아기 고양이들이 떠나지 않을까 싶었던 찰나에 놀랍게도 또다른 아기 고양이 두마리가 다가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4마리의 아기 고양이들은 신나게 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뮤지션을 바라봤고 그의 노래에 귀를 기울이며 한동안 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i Hussein


아기 고양이들은 진심으로 뮤지션 노래에 귀를 기울이며 들었는데요. 어찌나 그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심쿵하게 합니다.


세상에서 아주 특별한 관객과의 만남은 마침 그 앞을 지나가던 한 행인이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려 세상에 알려지게 됐는데요.


길거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아기 고양이와 뮤지션의 만남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_@Sami Hussei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