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인들 몰래 온거 맞겠지?"…강아지들과 한자리에 모여 '개상회' 연 '개통령' 강형욱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2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LG Uplus


"보호자의 관심을 받고 사는 반려동물들이 행복 지수가 높다는거 알고 계시죠?"


똥꼬발랄한 강아지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 개상회를 열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LG유플러스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형욱의 그 견이 알고 싶다! U+스마트홈 펫케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강아지들과 함께 한자리에 모여 개상회를 개최하고 있는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LG Uplus


도대체 왜 강아지들은 강형욱 앞에 나란히 앉아서 개상회를 열고 있었던 것일까.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 1천만명 시대를 맞아 LG유플러스가 선보인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서였습니다.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전용기기,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배상보험 가입까지 모두 담은 펫케어 토탈 솔루션인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반려인들을 위한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의 상태를 체크해주는 360도 맘카(CCTV),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수면등, 반려동물과 놀아주고 간식도 주는 펫피트니스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밖에도 DB손해보험의 반려동물 배상보험, 몰리스펫샵 펫호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무료혜택을 추가 요금없이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LG Uplus


아하, 강아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상회를 열었던 것은 LG유플러스가 선보인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이야기하기 위해서였군요!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 마케팅담당(상무)는 "이제는 반려동물의 신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과 삶의 질 업그레이드까지 신경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러한 고객들의 바람을 담아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라며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주가 모두 행복한 문화정착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는데요.


펫케어 토탈 솔루션인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죠.


YouTube_@LG Uplu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