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곰이 털옷(?)을 벗어 세탁기에 돌리자 새하얀 북극곰으로 변신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29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갈색곰이 털옷(?)을 벗어 세탁기에 돌렸더니 새하얀 북극곰이 됐다??!!


에코버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재치있게 전달하기 위해 갈색곰이 새하얀 북극곰으로 변신했다는 유튜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남아 지역에서 밀고 있는 에코버블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국내에서는 '버블워시'라고 불리는 에코버블은 물과 세제에 공기를 주입해 풍성한 거품을 만들고, 거품을 옷감 사이로 빠르게 침투시켜 얼룩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삼성 세탁기만의 특허기술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이 함께 만든 영상에 따르면 갈색곰 한마리가 집안에 들어와 맛있게 간식을 먹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내 털옷(?)에는 부스러기가 묻었고 깔끔한 곰은 털옷을 벗기 시작했죠.


그렇게 벗은 털옷은 곧장 세탁기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삼성 세탁기로 직접 빨래를 하고 나자 갈색 털옷은 어느덧 새하얀 털로 바뀌었고 갈색곰은 그렇게 북극곰이 되고 말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찬물에서도 우수한 세탁력을 구현한 에코버블 기술력을 직관적이고 재치있게 전달한 것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곰이 옷을 입는다는 발상이 참신하다", "북극곰으로 변신하다니", "재밌고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정지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에코버블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아 온 삼성 세탁기만의 차별화된 기술"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삼성전자만의 혁신 기술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친근한 캠페인 활동을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전개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YouTube_@Samsun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