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에서 임보자와 산책 나갔다 실종된 진도견을 미국인 견주가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08일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SOS for 멍냥이] 미국인 주인이 한국에서 입양 받은 진도견과 함께 산책하던 도중 눈 깜짝할 사이 진도견이 실종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는 지난 7일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임보처에서 빨간색 목줄을 하고 있는 진도건을 잃어버려 가족들이 찾고 있다는 실종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당시 미국인 주인이 가족들과 함께 휴가를 가는 동안 임보자가 대신 산책나갔다 리드줄을 놓쳤는데 그 사이에 진도견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실종된 진도견은 1살이 아직 안된 진도 믹스 암컷으로 지난 1일 김제임보처에서 실종된 상태인데요.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미국인이신 분이 한국에서 입양 받은 진도견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한국 실정이 어둡다보니 제보가 매우 절실한 상황입니다.


사연을 올린 관계자는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하신 분이 도움을 주시니 영어가 안되시더라도 주저마시고 제보 부탁드려요"라고 말했습니다.


실종된 진도견은 7개월된 믹스 강아지로 중성화가 되어 있고 마이크로칩이 장착돼 있다고 합니다.


빨간색 목줄에 네임택을 하고 있다고 하니 혹시 사진 속 강아지를 보신 분이 계신다면 전단지에 적힌 연락처로 제보 전화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한편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혹시 실종 전단지를 처음 만들다보니 어떻게 만들어야 하고 무슨 내용을 담아야 할지 몰라 답답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을 위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실종 전단지 만들기' 플랫폼을 자체 제작, 독자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애니멀플래닛에서 제공하는 '실종 전단지 만들기' 사이트(☞ 바로가기)에 들어가셔서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 나이 등 정보를 플랫폼 형식 안에 맞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