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펫샵, 전국 집사들 위한 멤버십 '댕냥이클럽' 론칭…할인 쿠폰 등 혜택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08일

애니멀플래닛이마트


이마트가 운영하는 몰리스펫샵이 반려인과 캣맘, 대디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댕냥이클럽'을 선보입니다.


8일 이마트 몰리스펫샵은 '댕냥이클럽'을 론칭하고, 구매 스탬프 적립 시 할인 금액에 최대 한도가 없는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반려인들을 위한 멤버십 '댕냥이클럽'은 전국 33개 몰리스펫샵에서 반려용품(식품 포함)을 구매할 시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에 따른 혜택을 주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는데요.


몰리스펫샵은 '댕냥이클럽' 첫 가입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이후 추가로 3/7/10번째 스탬프를 적립할 때마다 각각 10/10/20% 몰리스펫샵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스탬프' 행사를 진행합니다.


애니멀플래닛이마트


'댕냥이클럽'은 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고, 스탬프는 1일 1개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이마트앱 내 모바일 포인트 카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됩니다.


몰리스펫샵이 '댕냥이클럽'을 선보인 이유는 펫산업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멤버십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밖에도 몰리스펫샵은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행동교정 프로그램'과 '장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배병빈 이마트 몰리스BM(브랜드 매니저)은 "최근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큰 것이 사실"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