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최애 장난감' 옆에 두고 수업 들으러 학교 간 주인 애타게 기다리는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07일

애니멀플래닛reddit


평소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최애 장난감을 옆에 두고 학교 간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하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지난해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다름아닌 장난감을 옆에 둔 채로 현관문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 옆모습이 찍힌 사진이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사는 여성은 2주 전에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게 됐는데요. 하필 오늘 학교에 수업이 있는 날이라서 등교를 해야만 했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마침 집에는 남자친구가 강아지와 함께 집을 지키고 있었는데요. 주인이 집을 나서자 강아지는 최애 장난감을 옆에 두고는 현관문 앞에 가만히 앉아 주인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집에 있던 남자친구가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옆모습이 너무 슬퍼 이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보냈고 사진을 확인한 여성은 밀려오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주인이 집을 비우면 말썽을 부릴 것만 같지만 알고보면 현관문 앞에 앉아 주인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애니멀플래닛reddit


주인 밖에 모르는 강아지를 어떻게 미워할 수 있을까요. 혹시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다면 지금 당장 강아지 이름을 불러 꼭 안아주세요. 그리고 말해주세요. 사랑한다고 말입니다.


오로지 주인 밖에 모르는 강아지에게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선물이 될지도 모르니깐요.


아참 그리고 "사랑한다", "고마워"라는 말은 절대 아끼지 마세요. 후회하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말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