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이번주 토요일 서울대 수의과대학과 함께하는 '2019 반려동물 한마당' 개최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07일

애니멀플래닛(좌) reddit, (우) 관악구청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과 손잡고 다가오는 주말 '2019 반려동물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7일 관악구청은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교감하고 즐길 수 있는 '2019 반려동물 한마당'을 서울대학교 행정관 앞 잔디밭에서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반려동물 한마당은 동물보호와 복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높이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개최되는데요.


행사에는 상담과 홍보, 체험 등 다양한 부스 운영과 장애물달리기, OX퀴즈 등 반려동물 올림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상담부스에서는 간이검진, 영양상담, 행동교정상담 등이 운영되며 홍보 부스에서는 길고양이 홍보와 진도견 홍보 등이 이뤄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 체험부스에서는 캐리커처, 장난감 만들기, 동물매개활동, MAZE runner(반려견 미로통과게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데요.


동물보호자 뿐만 아니라 일반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9 반려동물 한마당'은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대학교 행정학관에서 진행됩니다.


애니멀플래닛관악구청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