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유기농 반려견 사료 '사조 옵티원' 체험단 100명을 모집합니다"

애니멀뉴스팀
2019년 10월 02일

애니멀플래닛사조그룹


사조그룹은 '사조동아원'에서 판매, 유통 중인 유기농 반려견 사료 '사조 옵티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사조그룹은 '사조 옵티원' 유기농 사료를 애용 한 펫팸족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프로모션 일환으로 '사조 옵티원'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아직 사료에 민감하여 각 종 피부질환 및 알러지, 털 빠짐 등으로 고생하는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 고객에게 유기농 사료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체험단 이벤트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 약 3주간 100명을 모집하는데요.


신청방법은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등록(공유) 후 관련 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됩니다.


애니멀플래닛사조그룹


응모자중 100명을 선정 '사조 옵티원' 유기농 반려견 건사료(1kg) 1포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추가 이벤트로 체험상품을 받고 급여 리뷰를 본인의 SNS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10명를 추가로 선정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옵티원 반려견 캔푸드' 1박스(24입)를 감사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사조 '옵티원'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사조반려동물연구소의 40년 사료 배합기술 노하우가 만나 탁월한 영양과 입맛까지 사로 잡은 브랜드인데요.


무방부제 등 유해물질 없이 6가지 안심(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설계를 적용,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및 각종 알러지 예방, 모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사조대림은 사조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월4일까지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햄 '사조 안심팜' 체험 이벤트를 통해 20명의 고객을 선정해 안심팜 또는 안심팜 갈릭 1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