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오빠 신기해 다가간 아기 냥이…귀여워 혀로 얼굴 핥는 '장꾸'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9월 17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태어나 처음 보는 오빠 강아지가 너무 신기한 나머지 아기 고양이는 겁도 없이 강아지에게 다가갔습니다.


조그마한 체구로 자신에게 아장아장 걸어와 얼굴을 쭉 내미는 아기 고양이가 너무도 귀여웠던 강아지는 혀를 내밀고는 아기 고양이 얼굴을 핥아줬는데요.


아기 고양이와 강아지의 남다른 케미가 담긴 사진이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아내리게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에게 다가온 아기 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머지 혀로 얼굴을 폭풍 핥는 강아지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사진에 따르면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뽀시래기 아기 고양이가 오빠 강아지에게 아장아장 걸어와 얼굴을 빼꼼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한참 오빠 강아지를 쳐다보는 아기 고양이와 이 모습을 지켜보는 강아지. 오빠 강아지는 자신을 바라보는 아기 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탓에 주체하지 못했죠.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결국 강아지는 혀를 빼꼼 내밀더니 아기 고양이 얼굴을 정성껏 핥아줬는데요. 강아지 입장에서 일종의 귀여움의 애정 표시였습니다.


아기 고양이도 오빠 강아지의 애정공세가 마냥 싫지는 않았는지 한동안 강아지 곁을 떠나지 않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둘의 케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여워", "오빠바라기가 된 건가", "아기 고양이 아장아장하는 것 좀 봐", "심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