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시면 '멍냥이 피자' 공짜로 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9월 10일

애니멀플래닛미스터피자


혼자서 피자 주문해 먹기 강아지와 고양이한테 너무도 미안했던 전국 집사들을 위한 '멍냥이 피자'가 출시됐다는 소식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미스터피자가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핫 앤 뉴'(HOT&NEW) 피자를 주문하면 강아지와 고양이도 먹을 수 있는 '미스터펫자'를 공짜로 제공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10일 미스터피자는 '핫 앤 뉴' 피자 7종을 라지 사이즈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펫자'를 무료 증정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한가위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데 맛있게 매운 '핫앤핫'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찰떡단고감',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등 7종 중 선택하면 됩니다.


애니멀플래닛펫치블스 세트 / 미스터피자


한가위 프로모션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와 콜센터, 방문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주문하면 '미스터펫자'를 공짜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다만 내점 식사와 배달 앱 주문은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미스터펫자'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 계실텐데요. 쉽게 말해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소화하기 힘든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도우를 만들었으며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동물에게 유익한 건강한 식재료를 엄선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펫페퍼로니 세트 / 미스터피자


특히 유당분해능력이 없는 반려동물도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무염 치즈를 사용해 피자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것이 '미스터펫피자'만의 강점이라고 합니다.


종류는 크게 'PET치블스'와 'PET페퍼로니'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모양도 집사가 먹는 피자와 동일한데요. 정말 신기하죠?!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강아지, 고양이까지 온 가족이 모여 넉넉하게 피자를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미스터피자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집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피자를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니멀플래닛미스터피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