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에 멍냥이 돌봐드립니다!"…SSG닷컴,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 선봬

애니멀뉴스팀
2019년 09월 06일

애니멀플래닛SSG닷컴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은 추석 명절을 맞아 반려동물 돌봄 예약 서비스 상품을 선보입니다.


6일 SSG닷컴은 반려동물 돌봄서비스 스타트업인 페팸(PeFam)과 손을 잡고 전문 펫시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가 필요로한 고객은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돌봄 날짜를 선택한 뒤 해당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 여성인력개발센터 전문가가 자택을 방문해 돌봄 서비스를 진행하는데요. 여기에 돌봄 도우미 자택을 반려동물을 맡기는 '위탁 돌봄' 서비스도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펫시터들은 지역별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교육을 100시간 이상 이수한 전문가들로만 선정했다고 하니 믿고 맡길 수 있지 않을까요?


송금아 SSG닷컴 생활팀 반려동물 담당자는 "애견호텔은 비용부담이 큰 데다 예약이 금방 마감되고, 개인적으로 펫시터를 고용하면 갈등이 생기는 경우가 있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시중에 나와있는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을 겨냥해 해당 서비스 상품을 준비하게 됐죠"라며 "신규 고객 유입도 늘어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