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기 너무 미안했던 집사들 위해 미스터피자, 국내 최초 '멍냥이 피자' 출시

애니멀뉴스팀
2019년 09월 03일

애니멀플래닛(좌) reddit, (우) 미스터피자


그동안 혼자 피자 주문해서 먹기 너무도 미안했던 전국 집사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떤 소식이냐고요? 미스터피자가 국내 파지 업계 최초로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피자 '미스터펫자(Mr.Petzza)'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3일 미스터피자 측은 동물들이 소화하기 힘든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도우를 만든 국내 최초 멍냥이 피자 '미스터펫자'를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미스터펫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모티브로 개발한 강아지, 고양이 전용 피자인데요.


애니멀플래닛미스터피자


종류는 크게 'PET치블스'와 'PET페퍼로니'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모양도 집사가 먹는 피자와 동일한데요. 어떠세요? 그동안 혼자 피자 먹느라 미안했는데 미안한 마음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 측 관계자는 "소화가 어려운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도우를 만들었고 유당분해능력이 없는 동물도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무염 치즈를 사용해 피자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소고기, 고구마, 닭가슴살 등 반려동물들이 좋아하는 식재료를 더해 반려동물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전국 집사들을 위해 미스터피자가 야심차게 만들어 출시한 '미스터펫자'는 3일부터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방문 포장 또는 배달 주문할 때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다만 '미스터펫자' 단품 구매 경우는 매장 방문 포장할 때 가능하지만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내점에서 이용하는 것은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구성됐을까요? '미스터펫자' 가격은 단품 1만 2천원, 세트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1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미스터피자 측은 설명했는데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와 PET치블스로 구성된 'PET치블스 세트'는 레귤러 3만 4,500원, 라지 3만 9,500원이며 페퍼로니 피자와 PET페퍼로니로 구성된 'PET페퍼로니 세트'는 레귤러 2만 4,500원, 라지 2만 9,500원입니다.


미스터피자 측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에 맞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미스터피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