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한 볼따구로 심장 폭행하는 '귀염뽀짝' 다이소 5천원짜리 신상 '다람쥐 인형'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30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 'daisolife'


생필품 전문 매장 다이소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선보인 '가을 시리즈'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데요.


다이소는 '가을, 다이소와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지난 7일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가을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다이소가 준비한 '가을 시리즈'는 마스킹 테이프에서부터 펜, 컵, 리빙용품 등 모두 45종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그중에서도 특히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있으니 바로 다이소가 야심차게 준비한 인형 시리즈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daisolife'


다이소는 크게 고슴도치, 다람쥐, 나무늘보 인형을 준비했는데 누리꾼들은 볼이 빵빵한 다람쥐 인형의 귀여움에 매료된 듯 보입니다.


입안 가득 도토리를 집어넣은 듯 빵빵한 볼을 자랑하는 다람쥐 인형을 비롯한 고슴도치, 나무늘보 인형 가격이 단돈 5천원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더욱 열광했는데요.


다람쥐 인형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모야 기여워 같이 사러가쟈", "다람쥐 미쳤다", "다람쥐 가야해!", "졸귀탱"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매장별 상품 재고는 상이 할 수 있다는 점.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게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한번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 'daisolif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