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반려동물 집사들 위해 우리카드가 야심차게 선보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30일

애니멀플래닛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 시대를 맞아 전국 반려동물 집사들을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카드가 있습니다.


지난 4일 정식 출시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댕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뜻하는 신조어 댕댕이와 냥이를 합성해 만든 이름이빈다.


우리카드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에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탑재해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용품샵에서붙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위비마켓 등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등 펫팸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았죠.


애니멀플래닛우리카드


이뿐 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쇼핑을 할 경우 10% 할인되는 '카드의정석 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 서비스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이용 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고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 2000원, 국내 전용 1만원인데요. 우리카드는 오는 10월 말까지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로 동물병원과 애완동물 업종 이용할 경우 50% 할인(최대 3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랍니다.


한편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7월 초까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는데요.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총 516건의 디자인을 출품했고 이중 최종 6개 후보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실시해 선정하게 됐다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