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도로 위에서 목줄로 강아지 차량에 묶은 뒤 졸졸 따라오게 방치한 주인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23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 'olgaorlova1311'


주인인 차량에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를 목줄로 묶어 졸졸 따라오게 했고 지친 강아지는 이내 도로 위에 쓰러졌다 극적으로 구조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 21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의 한 고속도로에서 비가 내리던 날 강아지가 차량에 목줄로 묶인 채 끌려가는 일이 있었다고 보도했는데요.


뒷차량 운전자가 찍은 영상에 따르면 차량 주인은 강아지를 목줄로 차량에 묶은 뒤 졸졸 따라오게 했는데요.


주인은 강아지가 따라올 수 있도록 천천히 페달을 밟았지만 강아지는 꼬리를 흔들면서도 힘든지 휘청휘청 걸으면서 차량을 쫓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olgaorlova1311'


당시 강아지는 진흙투성이로 온몸이 더러워져 있었는데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요?


잠시 후 강아지는 지친 나머지 차량 뒷바퀴 옆으로 쓰러졌고 이를 뒤에서 지켜보고 있던 차량 운전자도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충격을 줍니다.


안되겠다 싶었던 뒷차량 운전자는 즉시 앞차 앞으로 차를 몰고가 강제로 차를 세우게 한 뒤 경찰에 신고해 강아지가 구조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땅에 드러누운 강아지는 좀처럼 일어나지 못해 안타까움을 더했는데요. 현재 다행히 동물보호소로 인계돼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합니다. 주인에 대한 처벌이 절실해 보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