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 아프지 않고 건강히 오래오래 살 수 있는 꿀팁 알려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23일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요즘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반려인들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를 어떻게 대해야 하고 관리해야할지 잘 몰라서 고민이라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포털 검색이나 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 공부하고 강아지에 대한 정보를 구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정작 우리집 강아지와 맞지 않는 정보로 인해 곤혹스러웠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우리집 강아지를 어떻게 대해야 하고, 관리해야 하는지 몰라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아지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도록 강아지를 이해하고 강아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은 물론 강아지와 교감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pixabay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에 따르면 다음달인 9월부터 5주간 반려견 전문가 4명과 함께 하는 '내 강아지를 잘 키우는 5주 프로젝트' 아카데미를 진행합니다.


'내 강아지를 잘 키우는 5주 프로젝트'는 강아지 행동 교정에서부터 미용, 간식, 건강 관리 등 우리집 강아지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현직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요.


전문가와의 Q&A 시간을 통해 우리집 강아지에게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돼 있어 초보 반려인 혹은 강아지와 더 오래 함께하고 싶은 반려인에게 좋은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이 마련한 '내 강아지를 잘 키우는 5주 프로젝트' 아카데미 교육을 맡아주실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구성돼 있을까요?


애니멀플래닛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높은 수준의 이론과 경험으로 반려견 메디컬 케어의 전문가라고 불리는 전석현 수의사, 김도연 꼬순내 대표, 행동 분석가 이우장 수의사, 최덕황 애견미용원장 등 현직 전문가들이 참여합니다.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이 준비한 '내 강아지를 잘 키우는 5주 프로젝트'는 8월 31일까지 만 18세 이상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해 교육을 들으실 수 있는데요.


신청방법은 직접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에 방문해 접수하시거나 인터넷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아카데미 수강 신청을 하실 수 있답니다.


9월 17일부터 10월 19일 5주간 진행되는 아카데미는 주중반과 주말반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주중반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주말반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3시간씩 수업이 이뤄지는데요.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pixabay


수업은 명지대학교서울캠퍼스 미래관에서 열리며 수강료는 30만원에 전형료 1만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이번 아카데미에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각 과정을 담은 고급 자료, 첫 개강 맞이 기념 선착순 5명에게 2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강아지를 키우는 것은 아기를 돌보는 것처럼 조심해야 하며, 올바른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이 반려인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아카데미를 통해 보다 많은 견주 분들이 올바른 지식을 바탕으로 강아지와 함께 오래오래 행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려견주 아카데미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 카페((☞ 바로가기)에서 볼 수 있으며, 신청은 네이버카페, 카카오플러스, 명지대 인문 사회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