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좋아하는 집사 여친에게 선물하면 사랑 듬뿍 받을 '핑크 젤리' 발바닥 반지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16일

애니멀플래닛(좌) reddit, (우) instagram 'catopian.style'


평소 고양이를 좋아하거나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 여친에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잘 몰라 고민이었던 남성분들 모두 주목하세요.


집사 여친에게 선물하면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귀엽고 깜찍한 '핑크 젤리 발바닥 반지'가 있어 집사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고양이 전문 해외 온라인샵 캣오피앙(Catopian)에서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집사 여친에게 선물하면 딱 좋을 핑크 젤리 발바닥 모양의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 등 크리스탈 주얼리 세트를 판매 중인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 'catopian.style'


종류는 반지에서부터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가격은 기존 25달러(한화 약 3만 3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4.95달러(한화 약 1만 8,119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상도 다양합니다. 로즈골드 반지에서부터 실버화이트 반지, 실버핑크 반지가 있고 로즈골드 귀걸이, 실버 화이트 귀걸이, 실버 핑크 귀걸이 등 크게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죠.


로즈골드 또는 실버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양이를 좋아하는 집사들을 위한 기념일 생일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어떠시나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 'catopian.style'


주문할 경우 무료로 배송되며 한국 기준으로 예상 배송 시간은 최소 9일에서 최대 21일까지 걸린다고 홈페이지에 명시돼 있습니다.


혹시 사랑하는 여친에게 평소 무엇을 선물해야할지 몰라 고민이셨다고요? 그렇다면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핑크 젤리 발바닥 모양의 주얼리는 어떨까요?


분명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을거예요. 고양이 핑크 젤리 발바닥 모양으로 만든 크리스탈 주얼리 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캣오피앙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catopian.styl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