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만세"…말캉말캉 곰모양 하리보 젤리가 8.15 광복절을 기념하는 방법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15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 'haribo.korea'


광복절은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축하하는 날인데요.


말캉말캉한 식감을 자랑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하리보 젤리를 만드는 하리보코리아가 광복절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영상으로 누리꾼들의 박수를 받고 있습니다.


광복절 하루를 앞둔 지난 14일 하리보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극기를 게양하고 있는 골드베렌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는데요.


하리보코리아 측은 " 골드베렌 들도 부지런히 태극기 게양 중"이라며 "뜻 깊은 날, 여러분도 잊지 말고 함께해요~ 골드베렌과 함께 할 여러분들 손"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haribo.korea'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곰모양 골드베렌이 태극기를 게양하고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에 기리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는 말처럼 대한민국 광복절을 기념하는 하리보코리아의 태극기 게양 영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뜨거웠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리보야 사랑해", "귀여워", "하리보 사먹어야지", "아이 귀여워 먹고 응원하자", "하리보 역시 내 1픽"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광복절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진정한 애국이 무엇인지 한번쯤 생각해보는 뜻깊은 하루가 되세요! 대한민국 만세!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