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멍냥이 인생샷 찍어 응모하면 삼성전자 가전제품 공짜로 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youtube 'Samsung Korea'


삼성전자가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전국 집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오는 15일까지 삼성 슈스펫 가전을 받고 견생샷, 묘생샷 화보 촬영까지 슈스펫으로 활동할 멍냥이를 모집 중인데요.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강아지나 고양이의 인생샷을 촬영해 가전제품이 필요한 이유, 필수해스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참 쉽죠?!


애니멀플래닛youtube 'Samsung Korea'


필수 해시태크는 '#삼성슈스펫가전 #삼성제트 #무풍큐브 #건조기그랑데 #에어드레서 #김치플러스 #삼성비스포크 #건강하개돌봐다옹삼성 #슈스펫이벤트'입니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6명을 선정, 삼성 슈스펫 가전인 '에어드레서', '건조기 그랑데', '무풍큐브', '삼성제트', '김치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돼 슈스펫으로 선정된 강아지와 고양이에게는 소정의 모델료가 추가 지급되며 별도의 제품 후기 작성 미션이 주어지는데요. 상세내용은 개별안내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애니멀플래닛youtube 'Samsung Korea'


삼성전자가 선정한 슈스펫 가전은 실제로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면서 집사들이 겪는 고충을 해결해주는 펫가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에어드레서'와 '건조기 그랑데' 경우 미세먼지 필터는 물론 강아지, 고양이 털 제거 기능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삼성제트'는 초강력 흡입으로 털뭉치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는 가전제품이라고 합니다.


또 '무풍큐브'는 독보적 필터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조성해주며 '김치플러스'는 미식견묘를 위해 간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랍니다.


애니멀플래닛삼성전자 홈페이지


슈스펫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들에게도 선물이 증정됩니다. 삼성전자는 3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댕냥이 럭키박스'를, 추가로 3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우리집 멍냥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이자 삼성 슈스펫 가전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면 후회하지 않겠어요?


삼성전자가 전국 집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삼성 슈스펫 가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 'Samsung Kore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